코딩쌀롱

레오폴드 fc980c 45g 균등 리뷰🛍 본문

아무것

레오폴드 fc980c 45g 균등 리뷰🛍

이브✱ 2021. 9. 26. 02:06

레오폴드 fc980c 키보드를 새로 샀다!!

 

뭘 살까 고민🤔

토프레 무접점을 사고 싶어서 처음으로 타건하러 리더스키도 가봤다ㅎㅎ

리더스키에서 타건해봤을 때 느낀 점은..

생각보다 토프레 별 거 없다
데프콘 유튜브에서 봤던 것처럼 레오폴드의 스페이스는 경박 그 자체.
예상대로 35g은 너무너무 가볍다.
55g이 생각보다 괜찮은데?!
저소음이 많아 일반 모델을 다양한 키압, 브랜드로는 타건을 못했다.

생각보다 특별하진 않은 느낌이라 안 사도 되겠단 생각도 들었지만,, 뭔가 그냥.. 계속 갖고싶었다. 토프레를

그래서 사는김에 끝판왕이라는 리얼포스로 사고싶었는데 화이트모델은 품절에 입고예정도 없다고..;

그 외 그레이블루랑 블랙은 조금의 고민도 안 됐음..나에게 키보드 외관은 너무 중요함ㅎㅎ

 

결과적으로 리얼포스를 기다릴 순 없고, 토프레를 갖고 싶어서 레오폴드 중 고민했다.

선택할 수 있는 건 두 가지였음 저소음 fc660c, 일반 fc980c

이미 쓰던 키가 없는 미니보단 차라리 안 쓰는 텐키가 있는 fc980c를 선택했다.

보다보면 980c 배열이 매력이 나름 있음ㅎㅎ 또 결정적으로 저소음이 싫었다

 

개봉💝

esc 포인트 키캡은 레오폴드에서 살 때 같이 주문했다.

첫인상은 진짜 미쳤다..너무 예쁘고 우아해🦢✨

레오폴드 키캡 퀄리티 좋다는 건 많이 들어봤는데 아..다르긴 다르다. 과장해서 좋은 가죽같은 느낌..

키캡, 하우징이 그냥 넘 좋아..😯  약간 누리끼리한 게 완전 취저. (이 부분은 취향 차이 있긴 할 듯)

 

타건⌨️

드보키 썸넬 감성

타건해봤을 땐 입꼬리가 절로 그냥 올라감😃  리더스키에서 타건해봤을 때랑 아예 다름 기분차이인걸까..

토프레 특유의 키캡 부딪히는 달그락달그락이 너무 매력적이었다. 의외로 도각도각은 잘 모르겠고 달그락달그락🎶

 

걱정했던 스테빌. 데프콘 유튜브, 리더스키에서 봤던 그 경박한 스페이스바..

가장 놀랐던 게 스테빌이 예상외로 너무 좋았다. 스페이스바가 하나도 안 경박하고 아주 오도도도-

 

기존 갖고있는 엠스톤 45g 갈축이 넘 가벼운 느낌이라 걱정했는데 딱 적당한 키압인 듯

내꺼 갈축이 이상한건가..

 

리얼포스 안 사길 잘 했다. 디자인도 레오폴드가 더 내 취향이고, 스테빌도 굳👍🏼

 

키캡🛍

포인트 키캡을 중고나라에서 샀다. 토프레 키캡은 판매가 많지 않아 중고 거래를 많이 하는 듯.

esc가 빨간색이라 방향키는 블루나 퍼플로 하고 싶었는데 마침 중고로 올라와 바로 구매했다.

좋은 가격은 아니었음..토프레는 키캡도 비싸🤨

기계식처럼 키캡이 다양하면 좋겠다..

 

awsd 퍼플도 갖고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