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쌀롱

돌치 RGBY 키캡 (PBT, XDA, 염료 승화) 본문

아무것

돌치 RGBY 키캡 (PBT, XDA, 염료 승화)

이브✱ 2021. 1. 20. 02:15

 

오랜만에 키캡을 샀다!! 

 

엠스톤 그루브 sf 갈축 키보드를 살 때 포인트 키캡도 같이 구매해서 esc, enter만 바꿔 썼었다. 드보키님이 게저갈 영상에서 엠스톤 다크시티 키보드에 포인트 키캡을 낀 게 넘 예뻐보여서 그대로 따라 샀었다ㅋㅋㅋㅋ

 

 

 

바꾸고 싶어질 때쯤 사오파오에서 맘에 든 게 딱 새로 올라왔다. 돌치 RGBY🔺🟩🔹🟡

원래 돌치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데 RGBY는 폰트며 구글같은 색들이 너무 귀엽다!

가격도 괜찮은 것 같다 pbt, 염료승화에 499

 

팁 아닌 팁을 드리자면, 사오파오에서 5만원부터 무료배송인데 추가상품에 1500원짜리 와이어 리무버가 있어서 그걸 사면 49900 + 1500원에 무료배송이라 결과적으로 더 싸게 사면서 리무버를 겟할 수 있다! 나는 와이어 리무버는 있어서 2500원짜리 스위치 리무버를 추가로 샀다. 안 사면 배송비로 나갈 거 스위치 리무버 사면서 무료배송!🤘🏼

 

일요일에 결제해서 월요일에 발송, 화요일에 받을 수 있었다! 빠른 배송 룰루루😙🎶🎶 오자마자 바꿨당

 

아니 근데 기존 키캡을 다 뺐는데 온갖 먼지가..탱자 털도 쌓여있더라; 밖에 나가서 열심히 브러쉬로 다 털어내고 새 키캡으로 갈아줬다.

 

키보드 귀여워지는 중🥳

 

 

 

쫘잔!!!🎉🎉  XDA의 둥글둥글에 포인트 RGBY가 넘나 귀엽다ㅠㅠㅠ

 

키보드에 전혀 관심없는 친구한테 보여줬는데 구글느낌난다면서 귀엽다고 인정받았다ㅋㅋㅋㅋㅋㅋ키보드에 관심 없는 친구들에게 인정받기 쉽지 않은데ㅋㅋㅋㅋㅋ 

 

전에도 XDA를 한 번 쓴 적이 있었는데 그 땐 처음 써보는 프로파일이라 혹시나 적응 못 하면 어쩌지 했는데 원래 손목을 들고 타이핑을 하는 나한테는 거의 문제가 없었다. 그런데 돌치로 바꾸기 전에 키보드 두 개에 모두 cherry 프로파일 키캡을 끼고 사용중이었어서 그런지 저번보다는 적응이 잘 안 됐다ㅋㅋㅋㅋ그런데 지금은 또 적응돼서 괜찮다 금방 적응됨! 

불편한 건 문제가 안 된다 내가 적응하면 되니까 제일 중요한 건 예뻐야해!!!!!😛

 

 

 

아주 귀여운 게 맘에 든당

JUST DO EAT 스티커와 뭔가 어울린당 힙해 힙해 좋아🕺🏻🤘🏼

 

노트북에 굳이 저렇게 얹어서까지 키보드를 따로 써야하는지 궁금할 분이 혹시나 있을까 설명하자면, 키보드 자체를 좋아하고 개인만족도 있겠지만 나에게 END키 없는 코딩은 생각할 수 없기 때문!! ⌘ + 오른쪽방향키로 가능하지만 맥북 방향키 너무 쪼그마해.. 

 

 

마무리는 졸고 있는 탱자🐶

 

Comments